포토로그

떠돌 떠돌.

Fahrt.egloos.com


우리는 매 순간 여행 하고 살아요
by 우주떠돌이


2015 꾸준해. 01/15 올해가 2주나 넘게 지났다니요 여행일기

그래, 그렇지만 다행스럽게도 꾸준해라는 단어를 잊고 살고있지는 않다. 물론 꾸준히 하겠다고 마음먹었던 것들이 뭐였는지 까먹을까봐 그게 문제지만.

1.1에 썼던 단순한 ‘꾸준해’ 리스트는 그래도 아직 지키고 있다. 오! 기특해. (라고 해봤자 마사지만 매일 하는 정도로군)

왜 잡생각을 떨치지 못하고 책상머리에 오래 앉아있지 못하는지, 내 삶을 누구더러 대신 살아달라고 할 것인지(내 삶이 어디가서 어떻게 변할거라고 상상하고 있는것인지), 왜 제 삶을 혼자서 오롯이 즐기지를 못하는지, 곤충방에 들어가서 징징대는지.

2주 하고 하루가 더 지났고, 이제 하루가 더 지나려고 한다. 그리고 많은 일이 있었다 (과연?)

14년이 그렇게 쉬이 지나간걸 보면, 그리고 오늘 하루도 쉬이 지나갈거라는 생각이 들면 (과연?)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역시 그냥 ‘지금‘ 하는거 로구나 라는 생각을 항상 생각끝에 깨닫지만 실천하기가 참 어렵다.

독일어와 영어를 같이 잡을 수 있을까? 꾸준해. 올해는 꾸준해. 욕심을 낼 수 있는 것들도 적어보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체들>

* 영어 ‘라디오’로 회화 공부하기
굿모닝 팝스 6:00 - 7:00 KBS 89.1mHz
입.트.영/귀.트.영 6:40 - 7:20 EBS 104.5mHz

정말 이건 아침에 일어나는게 가장 큰 일이다.
만약 이때 일어나서 이걸 들을 수 있으면 진심 수영도 배우러 갈 수 있다. (수영강습 8시)

* 베이직 영작문 공부하기
이 책은 기본을 탄탄히 해준다는 점에서 정말 평생 소장하고 대대손손 물려줘도 될것같다.

* 독일어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 교육방송의 독일어 강의는 라디오든 TV든 모두 다 들었습니다.
뭘 하든지 간에 "꾸준함"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베를린 리포트 에서..

* 책
이지은과 계속 커뮤니케이션 해가며 책을 골라 읽어보자. 대게는 인문서적 위주가 되겠지? 소설류는 작가를 그때그때 기록해 두는걸로!

*운동
ㅠㅜ.... 욕심은 수영이 하고싶다

*편집
저번에 찾아둔 파이널 컷프로 인터넷 강의를 좀 제대로 봐야겠다. 무려 한예종 전문사 출신 ㅋㅋㅋ.. 강사

Fahrt

덧글

  • 2015/01/20 12:1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